에세이

에디터들이 전하는 일상, 성형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에세이

20대의 나, 쉬즈 수분관리로 시작하는 피부케어

 

 

안녕하세요. 신규 에디터로 여러분께 처음 인사하는 에디터 Belle 이라고 합니다

20대 중반의 저는, 피부 관리에 대한 지식이라곤 팩을 열심히 하자, 물을 많이 마시자, 과일도 같이 챙겨먹자, 선크림을 부지런히 바르자, 클렌징을 꼼꼼히하자. 딱 이 정도였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관리의 필요성을 깨달았어요. 

피부의 회복기간이 길고, 흉터가 오래 남고, 아무리 팩을 해도 촉촉한 피부가 되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쉬즈와의 충분한 상담 끝에 저는 수분관리를 받게 되었답니다. 저처럼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효과적이라고 하셨어요. 

 

 

쉬즈 스킨케어의 수분관리는 클렌징 > 소프트필링 > 데콜데 > 루카스스프레이 > 압출 > 딥 필링 > 스킨 스크러버> 핸드 테크닉 > 마스크 > 루카스 스프레이 > 마무리  순서로 이루어져있어요. 

 

 

 

 

모두 프랑스 천연 아로마 화장품 용카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클렌징에 사용되는 해면도 모두 일회용이라 위생 면에서도 철저하답니다.

 

 

 

 

관리 중간에 들어가는 데콜데 마사지는 피로를 푸는데도 너무 좋더라구요. 피부 관리만 받는 것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상체 관리를 받는 느낌이 들 정도였답니다. 

 

  

 

 

이후 루카스스프레이와 딥필링, 핸드테크닉 후 모델링마스크로 마무리까지 하면 1시간의 수분관리가 마무리 됩니다. 

  

 

 

 

화장까지 하고 파우더룸에서 찍어보았는데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촉촉해지는게 느껴졌어요. 저 처럼 피부 속이 건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수분관리로 피부케어를 시작해보세요. 어느 순간 고민이 싹, 사라지실 거에요. 수분케어는 1주일 간격으로 5회 정도 받으면 더욱 효과적이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보다 내일 더 멋지고 아름다운 우리가 되어요.

 

 

   Editor_Nick

* 업데이트 : 2021.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