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분석

쉬즈의 정직한 성형칼럼은 오랜 경험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병원을 운영하며 직접 경험하고 느낀 점들, 고객을 대하며 새롭게 배워가는 다양한 사례들을 쉬즈의 정직한 칼럼으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병원을 운영하며 직접 경험하고 느낀 점들,
			고객을 대하며 새롭게 배워가는 다양한 사례들을 쉬즈의 정직한 칼럼으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지금까지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이전 소식을 전합니다.

작성자
쉬즈
작성일
2017.02.18
조회
1541

 

고맙습니다. 지금까지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쉬즈성형외과 대표원장, 김경호입니다.


 

병원을 개원하고 1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지난 시간 감사할 일이 참 많았습니다. 하지만 올해를 지나면서 더욱 더 깊은 감사의 마음을 가집니다. 이 어려운 시기, 불안정한 시기에도 저를 믿고 찾아주시는 분들을 보며 감사를 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 먼 길 마다 않고 저희를 찾아주시는 외국인들 앞에서는 더욱 겸허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여러 분들이 이렇게 넘치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자꾸 생각하게 합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신 여러 분들의 사랑에 대한 화답의 마음으로 저의, 그리고 우리 식구들의 열정과 헌신을 나누겠습니다.


 

 

3월 다시 광복로에서 시작합니다

광복로는 쉬즈성형외과의 첫 출발지였습니다.


 

이제 곧, 7년간 있었던 롯데백화점을 떠나 처음의 출발지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17년 전보다 식구들도 많아졌고, 처음 시작 때 보다 용기와 지혜도 많이 얻었습니다. 여러 분들 덕분에 성형외과의사로서의 자신감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시작에 앞서서, 약속드립니다.


 

저희를 찾는 분들에게 신의를 다할 것이며, 저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지도록 저희 맡은 바 일에 소명의식을 가지고 임하겠습니다. 정직한 운영으로 사회의 모범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지켜 봐 주시고 저희의 성장과 변화에 함께 하여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절친이 알려준 성형외과, She's. 바르고 정직한 방법으로 건강한 성형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목록
이전글
없음.
다음글
없음.
등록된 이전/다음 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쉬즈성형외과의원 | 대표자 김경호 | 사업자등록번호 602-08-37406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 73 4~5층 쉬즈성형외과
대표전화 051-710-0788 | 팩스 051-710-0787 | E-mail shesps@naver.com

전화상담

Copyright© 2015 SHE’s.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FIX

웹어워드2013전문의료분야수상
comodo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