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분석

쉬즈 에디터들이 보고, 듣고, 느낀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에디터들의 일상, 문화 그리고, 함께하는 이웃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터들의 일상, 문화 그리고, 함께하는 이웃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멋진 우리 식구들, 고마워요

작성자
홍소연
작성일
2019.12.01
조회
317

우리 병원의 멋진 그녀들,

고맙습니다

 

 

우리는 지난 20년 동안 부단히 성장했습니다. 병원의 규모도 성장했지만, 무엇보다 크게 성장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고객으로부터 받은 '신뢰의 사이즈'였어요. 참 감사하고 고마운 일이지요? 축복의 사간들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노력이 있었습니다. 원장님의 우수한 수술 결과, 투명한 경영과 컨텐츠 중심의 홍보들, 모두가 하나로 어우러져 큰 신뢰를 얻었습니다. 그런데 이 모두에 큰 힘을 보탠 중요한 것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우리 병원 식구들의 다정한 서비스' 입니다.


 

쉬즈성형외과, 부산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 

  

다정함, 그것은 무엇보다 소중한 가치였습니다. 모든 요소들이 잘 어우려져 지금의 우리가 가능했겠지만, 지금의 우리를 더욱 우리답게 만든 것은 바로 그녀들의 서비스였어요. 그녀들이 우리 만의 서비스를 만들었고, 그것을 전통으로 발전시켜 갔어요.

 

 

쉬즈성형외과, 부산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 

 

지난 20년 함께 한 식구들의 사진을 보았습니다. 여전히 함께 한 식구들도 있고 이제는 떠난 식구들도 있어요. 떠난 식구들 중에는 더없이 가까운 친구가 된 인연도 있어요. 우리를 우리답게 지킨 그녀들, 그녀들이 지금의 우리 공간을 더욱 일할 맛나게 가꾸었어요.

 

 쉬즈성형외과, 부산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

 

 

우리 병원이 20년을 시작한다는 원고를 작성하다가 오늘은 유난히 다정한 우리 식구들이 생각나서 고마움을 전합니다. 우리와 함께 한 모든 식구들, 지금의 우리 팀원들, 너무 고마워요. 자기들로 인해 이 공간이 반짝 반짝 빛나게 되었습니다. 

 

 

쉬즈성형외과 

 

 




SHE'S 쉬즈성형외과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소재하는 하나뿐인 성형외과로, 네트워크병원이 아닙니다.
목록
이전글
쉬즈성형외과에서 생일 떡 받으세요
다음글
외국인 고객님들께 드리는 편지
상호명 쉬즈성형외과의원 | 대표자 김경호 | 사업자등록번호 602-08-37406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 73 4~5층 쉬즈성형외과
대표전화 051-710-0788 | 팩스 051-710-0787 | E-mail shesps@naver.com

전화상담

Copyright© 2015 SHE’s.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FIX

웹어워드2013전문의료분야수상
comodo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