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분석

쉬즈 에디터들이 보고, 듣고, 느낀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에디터들의 일상, 문화 그리고, 함께하는 이웃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터들의 일상, 문화 그리고, 함께하는 이웃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입사한지 1달 반! 신입 에디터의 느낌은?

작성자
마이
작성일
2019.10.25
조회
182

입사한지 1달 반! 신입 에디터의 느낌은?

글_ 쉬즈성형외과 에디터 마이


 

저는 쉬즈성형외과에서 베트남 통역 및 에디터 역할을 맡고 있는 마이 입니다. 베트남 고객을 대상으로 병원, 성형수술, 시술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또 병원에서 서비스를 받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쉬즈성형외과에 입사한지 벌써 1달반이 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일하는 것은 제 인생에서 처음이고 한 달 반 동안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고객응대, 고객상담, 수술, 시술 통역, SNS를 통한 병원 마케팅 등등 하나하나 저에게는 소중한 경험입니다. 일을 배우는 과정에서 서툰 점이 있지만 함께 일하시는 병원 식구분들, 특히 옆에서 계시는 에디터 팀원 분들이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쉬즈성형외과는 다른 직장과 분위기가 다릅니다. 고객 응대할 때 고객에게 미소로 회답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직원들끼리도 눈이 마주치면 서로 미소를 짓습니다. 이 미소는 서로 힘이 되어줍니다. 힘든 업무 뒤에 따뜻한 미소를 보니 하루 종일 행복 에너지가 넘쳐납니다. 저는 지금 직장 동료끼리 서로 존중하고 배려해주면 더 즐겁고 편하게 일할 수 있다고 배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따뜻한 쉬즈성형외과의 분위기에서 긍정의 힘으로 우리 병원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 베트남 에디터가 되겠습니다. 

 

 




SHE'S 쉬즈성형외과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소재하는 하나뿐인 성형외과로, 네트워크병원이 아닙니다.
목록
이전글
가을의 하늘이 예쁜 날들!
다음글
성형외과 비용 비교하는 방법
상호명 쉬즈성형외과의원 | 대표자 김경호 | 사업자등록번호 602-08-37406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 73 4~5층 쉬즈성형외과
대표전화 051-710-0788 | 팩스 051-710-0787 | E-mail shesps@naver.com

전화상담

Copyright© 2015 SHE’s.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FIX

웹어워드2013전문의료분야수상
comodo인증마크